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사랑핑
여러분은
가방에 필수로 넣고 다니는 게 무엇인가요?
저는 거울, 물티슈, 립스틱은
꼭 넣어서 들고 다녀요~^^
여러분의 필수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뽀얀굴뚝새243
예전에는 가방크기가 무겁고 잡다한 물건들을 많이 넣고 다녔는데 지금은 접는 장바구니, 물티슈, 립글로즈, 선글라스, 마스크, 휴지, 지갑, 휴대용 가글, 치실 및 칫솔 정도 넣고 다닙니다. 간절기에는 바람막이 접어서 넣고 다니기도 합니다. 감기 예방을 위해서. 최근 구입한 선스틱도 필수로 바르고 다니고 있습니다. 남자보다 여자는 챙겨야 할 게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1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복숭아맛쿨피스
저는 충전기나 보조 배터리 둘중에 하나랑 수정 화장할 화장품들을 화장품 파우치에 넣어서 들고 다녀요 그리고 노래 듣는 걸 좋아해서 이어폰도 들고 다녀요ㅎㅎ 그리고 또 안경, 썬크림, 핸드크림, 부채 등등.. 이렇게가 요즘 가방 필수템인 거 같습니다!
완전미소짓게만드는도다리
저는 보부상은 아니라서 늘 들고다니는건 지갑, 에어팟, 미니파우치에 립밤, 거울 정도이고 요즘은 더워서 양산도 가지고다녀요~~
억수로유머러스한갈비찜
안녕하세요 저는 주로 수정화장용 팩트와 립, 거울, 빗, 미니향수, 가글, 이클립스 등 정돈하는 도구들을 가방에 챙기고 다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