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미소짓는호랑이
전 이번 월드컵을 전부 안봤어요 첫경기는 이겨서 좋았고 기대했습니다 다음상대가 멕시코라서 졌구나 생각했어요 마지막경기에서는 조금기대했습니다 근데 졌네요... 어이가없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걷고있는거북이
체코전에서 승리를 하고 멕시코와의 경기에서 아쉽게 졌을 때만 해도 자력으로 32강에 올라갔으로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경기에서 남아공에 지는 모습을 보고 어이가 없더군요 다른 팀들의 경기 결과를 기다려야 한다니 참 답답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8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축구 경기하다가 질 수 있죠.
공은 둥그니까요.
근데 오늘 남아공전은 정말 정도가 심했습니다.
아무것도 못하고 공만 빙빙 돌리다 졌어요.
경기 내용이 너무 엉망이라 사람들이 화난 거 같아요.
희망찬베리
저도 비슷했어요. 첫 경기 이겼을 때는 기대감이 컸는데, 멕시코전은 솔직히 쉽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고 마지막 경기에서 반전이 있길 바랐거든요. 그래서 결과가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선수들은 최선을 다했을 테니 다음 대회를 기대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