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가 많네요 월드컵대해서...

전 이번 월드컵을 전부 안봤어요 첫경기는 이겨서 좋았고 기대했습니다 다음상대가 멕시코라서 졌구나 생각했어요 마지막경기에서는 조금기대했습니다 근데 졌네요... 어이가없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체코전에서 승리를 하고 멕시코와의 경기에서 아쉽게 졌을 때만 해도 자력으로 32강에 올라갔으로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경기에서 남아공에 지는 모습을 보고 어이가 없더군요 다른 팀들의 경기 결과를 기다려야 한다니 참 답답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8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축구 경기하다가 질 수 있죠.

    공은 둥그니까요.

    근데 오늘 남아공전은 정말 정도가 심했습니다.

    아무것도 못하고 공만 빙빙 돌리다 졌어요.

    경기 내용이 너무 엉망이라 사람들이 화난 거 같아요.

  • 저도 비슷했어요. 첫 경기 이겼을 때는 기대감이 컸는데, 멕시코전은 솔직히 쉽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고 마지막 경기에서 반전이 있길 바랐거든요. 그래서 결과가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선수들은 최선을 다했을 테니 다음 대회를 기대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