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식습관을 만들어가는 것은 얼마 정도 기간이 필요할까요?
좋은 식습관이 삶에 매우 중요한 것으로 생각하는데
이런 좋은 식습관을 만들어가는 것은 얼마 정도 시간이 필요한가요?
얼마나 해야지 습관이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개인이 기존에 가지고있던 식습관과 생활습관에 따라 다를 수 있자만 6개월정도 걸릴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좋은 습관을 만드는것은 사실상 끝이 없죠
의지에 따라서 당장이라도 좋은 습관을 만들순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