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저는 아직 어리다 생각하는데 나이만 먹네여ㅠ
말 그대로 저는 아직 어리다 생각했는데 30이더라구여..
정신은 학생 때 그대로 인데 나이만 먹으니 넘 짜증나요….. 이제 30이여 하면 오 생각보다 많네요 하는 나이라.. 참 씁쓸하네여 나이는 왜이리 빨리 먹는건지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말 그대로 저는 아직 어리다 생각했는데 30이더라구여..
정신은 학생 때 그대로 인데 나이만 먹으니 넘 짜증나요….. 이제 30이여 하면 오 생각보다 많네요 하는 나이라.. 참 씁쓸하네여 나이는 왜이리 빨리 먹는건지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