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중학교에서 친구들과의 갈등을 슬기롭게 해결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중학교에서 친구들과의 갈등을 슬기롭게 해결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어떤 방식으로 대화를 시작하고, 갈등을 풀어나가면 좋을지 의견을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중학교에서 친구들과의 갈등을 슬기롭게 해결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어떤 방식으로 대화를 시작하고, 갈등을 풀어나가면 좋을지 의견을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