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하루는 24시간으로정해져서 우리가 사용을 하게 된것일까요?
시간이라는 개념이 언제부터 정해진것이고 하루가 24시간이라고 누가 정해놓고 사용하게 된것일까요?
하루가 다른시간으로 정해놓으면 안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만약 화성또는 다른행성에서 지구의 시간으로 생활한다면 생활이 가능해질까도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시간이라는 개념이 언제부터 정해진것이고 하루가 24시간이라고 누가 정해놓고 사용하게 된것일까요?
하루가 다른시간으로 정해놓으면 안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만약 화성또는 다른행성에서 지구의 시간으로 생활한다면 생활이 가능해질까도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