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덴네

데덴네

채택률 높음

ㅇㅎ 외 코인이 팍 떨어진 건가요???

ㅇㅎ 코인이 외 급속도로 더 팍 떨어진던지

궁금해요 그전부터 이미 하락이었지만

너무 급속도로 밑바닥이라..걱정이네요

다시 오르긴 글렀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실 지금 주식으로 인한 수급이 제일 크고요

    확정자산이 아니라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예전에 주목 받았을때랑 달라요..

    붐이 올때까지 기다려야해요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코인시장이 아무래도 안좋은데 코인뿐만아니라

    스페이스x 상장이 12일이였잖아요

    그때 코인부터 다른ㅊ주식들까지 사람들이 정리하고

    스페이스엑스에 돈이 들어가다보니 더 그런것도 있을거에요

  • 레버리지 청산

    선물거래로 10배, 20배 레버리지 쓴 사람들이 많음.

    가격이 조금만 더 떨어져도 강제청산

    심리 붕괴

    "조금 기다리면 오르겠지" 하던 사람도

    특정 지지선이 깨지면 공포 매도 시작

    비트코인 영향

    알트코인은 비트코인보다 훨씬 변동성이 큼

    비트코인 -10%면 알트는 -20~-40%도 흔함

  • 저도 지근 -70%를 넘겼지만 장투로 중간 중간 물타기를

    하면서 코인 상승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인은 도만간 ㅡ 상승증이 올거라 봅니다 2년 안에 블장이 옵니다 존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