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데덴네
ㅇㅎ 코인이 외 급속도로 더 팍 떨어진던지
궁금해요 그전부터 이미 하락이었지만
너무 급속도로 밑바닥이라..걱정이네요
다시 오르긴 글렀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미영롱한쌀국수
사실 지금 주식으로 인한 수급이 제일 크고요
확정자산이 아니라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예전에 주목 받았을때랑 달라요..
붐이 올때까지 기다려야해요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갈수록달달한모델
코인시장이 아무래도 안좋은데 코인뿐만아니라
스페이스x 상장이 12일이였잖아요
그때 코인부터 다른ㅊ주식들까지 사람들이 정리하고
스페이스엑스에 돈이 들어가다보니 더 그런것도 있을거에요
아직도신뢰할만한비숑
레버리지 청산
선물거래로 10배, 20배 레버리지 쓴 사람들이 많음.
가격이 조금만 더 떨어져도 강제청산
심리 붕괴
"조금 기다리면 오르겠지" 하던 사람도
특정 지지선이 깨지면 공포 매도 시작
비트코인 영향
알트코인은 비트코인보다 훨씬 변동성이 큼
비트코인 -10%면 알트는 -20~-40%도 흔함
영원히예쁜오소리
저도 지근 -70%를 넘겼지만 장투로 중간 중간 물타기를
하면서 코인 상승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인은 도만간 ㅡ 상승증이 올거라 봅니다 2년 안에 블장이 옵니다 존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