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리딩방 사기 당했습니다.죽고싶어요..
디스코드 리딩방 들어갔습니다. 정말 후회되고 바보같고 죽고싶습니다.
처음 3번 정도는 10%,13% 수익을 봤습니다.
미국 주식 우량주라고 예상 수익률 60~100%라고 해서
장기카드대출로 3천5백만원 빌려 투자했습니다.
1,2% 오르는거 싶더니 곤두박질 쳐버렸습니다. 결과는 -90% 리딩방은 없어졌고 관리자라고 하는 사람들도 다 차단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진짜 죽고싶습니다.. 후회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