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쓰시는 안경도 반뿔테라고 하셨는데 보여주신 이미지 속 안경과 비슷한 디자인인 걸까요? 반뿔테도 하단이 테두리가 있는 게 있고 보여주신 것처럼 상단에 있는 것도 있어서요. 도수가 높다고 하셨는데 어차피 테두리는 장식에 가까워요. 렌즈 굴절로 인해 눈이 작아보이거나 얼굴이 굴절되어 보이는 거기 때문에 테두리를 바꾸는 건 크게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질문자님의 얼굴형(계란형, 둥근 형, 사각형 뭐 이런 느낌)을 알 수 있었다면 좀 더 추천드리기 좋았을 것 같은데, 저는 한 번 바꿔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리프레쉬 되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