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마지막인데 누가 정답 좀 알려줘

친구년 때문에 잘못해서 대출 썼다가 회생 신청했는데 이번달이 마지막이야 근데 나 돈 계산 잘못해서 다음달에 내도되냐 물었는데 괜찮다고 사건폐지 안된다고 하던데 맞겠지...? 괜히 쫄려 왜냐면 두번째 상담사는 된다했고 첫번째는 안되지않을까요? 이랬거든....

답변 점수 2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