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그윽한퓨마159
한국 월드컵 남아공 이기면 16강 까지 가능하겠죠?
32강 스위스 아니면 캐나다니깐 가능하겠죠?
남아공 제발 이겨다오~~~~~~
8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만약 한국이 남아공을 이기고 32강에 진출하면 32강에서 만나는 상대가 상대적으로 다른 조들에 비해서 약팀이 올라오는 것 같아요.
16강 진출도 희망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Slow but steady
남아공을 이기면 32강은 확정 입니다. 다만, 조2위가 되기에 B조 2위와 16강 전을 합니다. B조 2위는 아마도 스위스나 캐나다와 16강 전을 하게 될 텐데 사실 16강전은 단판 이기에 해볼 만하다고 생각 합니다. 16강 까지는 진출 가능 할것으로 보입니다.
앵그리버드
한국이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승리한다면 32강에 진출하겠죠. 거기서 스위스나 캐나다와 상다ㅐ할거라고 하는데요. 다른 조에 비해서는 스위스나 캐나다가 약팀이라 무난해보이지만 한국이 꼭 승리할거란 생각은 안드네요.
하여튼 다른 32강에 올라올 팀들보다는 약팀이 맞아죠
그래도흥미진진한부자
네, 맞습니다! 한국이 남아공을 이기면 32강에 진출할 가능성이 매우 높고, 여기서 св이스나 캐나다를 이겨야 16강까지 갈 수 있습니다.
더없이이상한수양버들
이길수있다고 믿습니다
같이 화이팅해요~ 온국민이 염원하면 우리선수들 분명히 해낼꺼에요~ 같이 응원해요~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
끝까지젊은참나무
네 남아공과 이기든 비기든 지지는 않을 것 같으니(지더라도 멕시코가 체코를 이길 가능성이 높으니) 32강은 확실할 것 같고요, 조2위로 32강 진출할 확률이 가장 높아 보이는데 아마 가장 유력한 32강 상대인 캐나다도 개최국이긴 하지만 경기력이 그렇겐 좋진 않아서 16강꺼진 진출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16강에서 강팀을 만날 가능성이 높아 8강꺼지는 함들어보입니다.
알파카로이
한국 월드컵 16강 가즈아 ...
우선 꼭 남아공 이겨야 합니다
손흥민 이강인 한골씩 넣어 2대0 이기자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
놀라운재규어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