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한국 월드컵 남아공 이기면 16강 까지 가능하겠죠?

한국 월드컵 남아공 이기면 16강 까지 가능하겠죠?

32강 스위스 아니면 캐나다니깐 가능하겠죠?

남아공 제발 이겨다오~~~~~~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만약 한국이 남아공을 이기고 32강에 진출하면 32강에서 만나는 상대가 상대적으로 다른 조들에 비해서 약팀이 올라오는 것 같아요.

    16강 진출도 희망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남아공을 이기면 32강은 확정 입니다. 다만, 조2위가 되기에 B조 2위와 16강 전을 합니다. B조 2위는 아마도 스위스나 캐나다와 16강 전을 하게 될 텐데 사실 16강전은 단판 이기에 해볼 만하다고 생각 합니다. 16강 까지는 진출 가능 할것으로 보입니다.

  • 한국이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승리한다면 32강에 진출하겠죠. 거기서 스위스나 캐나다와 상다ㅐ할거라고 하는데요. 다른 조에 비해서는 스위스나 캐나다가 약팀이라 무난해보이지만 한국이 꼭 승리할거란 생각은 안드네요.

    하여튼 다른 32강에 올라올 팀들보다는 약팀이 맞아죠

  • 네, 맞습니다! 한국이 남아공을 이기면 32강에 진출할 가능성이 매우 높고, 여기서 св이스나 캐나다를 이겨야 16강까지 갈 수 있습니다.

  • 이길수있다고 믿습니다

    같이 화이팅해요~ 온국민이 염원하면 우리선수들 분명히 해낼꺼에요~ 같이 응원해요~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

  • 네 남아공과 이기든 비기든 지지는 않을 것 같으니(지더라도 멕시코가 체코를 이길 가능성이 높으니) 32강은 확실할 것 같고요, 조2위로 32강 진출할 확률이 가장 높아 보이는데 아마 가장 유력한 32강 상대인 캐나다도 개최국이긴 하지만 경기력이 그렇겐 좋진 않아서 16강꺼진 진출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16강에서 강팀을 만날 가능성이 높아 8강꺼지는 함들어보입니다.

  • 한국 월드컵 16강 가즈아 ...

    우선 꼭 남아공 이겨야 합니다

    손흥민 이강인 한골씩 넣어 2대0 이기자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

  • 네, 맞습니다! 한국이 남아공을 이기면 32강에 진출할 가능성이 매우 높고, 여기서 св이스나 캐나다를 이겨야 16강까지 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