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가족을 돌아가신 어머니와 비교하게 되는 이유가 뭘까요
올해 초에 어머니께서 돌아가시고 아직도 종종 괴롭고 자주 우울한 편입니다 반년넘게 시간보내면서 그러면 안되는데 자꾸 남은 형제와 아버지를 어머니와 비교하게 되고 더 힘든 느낌이 드는 편입니다 왜 자꾸 계속 자연스럽게 비교하게 되는지 모르겠는데 이유가 뭘까요?
고민상담
올해 초에 어머니께서 돌아가시고 아직도 종종 괴롭고 자주 우울한 편입니다 반년넘게 시간보내면서 그러면 안되는데 자꾸 남은 형제와 아버지를 어머니와 비교하게 되고 더 힘든 느낌이 드는 편입니다 왜 자꾸 계속 자연스럽게 비교하게 되는지 모르겠는데 이유가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