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폐동협착증을앓고있습니다. 궁긍한점이이 있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35
심장초음파를찍었는데요 심장초음파에서 압력이 1.5였는데요
요번에 압력이 1.3이라고 하더라고요 폐동맥협착증에서 압력
부분이 중요한건가요? 압력부분만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압력이 1.3이면 괜찮은건가요?
긴장을이되어서 괜찮은범위인지 물어보진못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5
심장초음파를찍었는데요 심장초음파에서 압력이 1.5였는데요
요번에 압력이 1.3이라고 하더라고요 폐동맥협착증에서 압력
부분이 중요한건가요? 압력부분만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압력이 1.3이면 괜찮은건가요?
긴장을이되어서 괜찮은범위인지 물어보진못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