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언제나능동적인버터
요즘 날씨가 상당히 상쾌하네요???
날씨를 보면 최대 기온은 높은데, 이상하게 습하지 않고 상쾌한 것 같습니다
그 원인이 무엇인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차분한오색조207
네 아직장마가오기전이라그런지 선선한편입니다. 이런날씨가 몇십년만에 온다고하더라구요 아주좋아요. 세상이저를도와주는군요
응원하기
느긋한돌고래111
아무래도 요즈음은 흐린 날씨가 계속해서 유지되고 있어서 그런거같습니다.
이런 날씨가 지속이 된다면 앞으로도 서늘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겠어요.
반가운앵무새138
요새는 쾌적해서 좋습니다.
우리나라는 여름에는 습한 북태평양 기단의 영향을 받는데 요새 전선이
자주 이동해 습한 상태보다는 건조한
기후가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덥고 습한 열대 기후가 안느껴져
기분이 상쾌해서 좋습니다.
칭찬은고래도춤추게한다
현재 날씨는 고온다습한 공기 유입 대신 건조한 공기가 들어온 영향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온은 높아도 습도가 낮아 상쾌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미자유로운친구
요즘에는 그래도 좀 선선하다 싶은 날이 지속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나가는게 좀 더 편해진 것 같더라구요.
장마도 뒤로 밀렸다고 하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