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잇몸이 주기적으로 부어오르는데 치과를 방문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자주는 아니고 스트레스 받거나 피곤하면 잇몸이 부어오릅니다.
같은 부분만 계속 부어오르는데 그래서 음식을 씹을 때도 조금 통증이 느껴집니다.
2일정도 붓고 다음날은 또 괜찮더라구요.. 이게 그냥 단순히 스트레스때문에 나타나는 증상인지 치과를 방문해야하는 건지 질문드립니다.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자주는 아니고 스트레스 받거나 피곤하면 잇몸이 부어오릅니다.
같은 부분만 계속 부어오르는데 그래서 음식을 씹을 때도 조금 통증이 느껴집니다.
2일정도 붓고 다음날은 또 괜찮더라구요.. 이게 그냥 단순히 스트레스때문에 나타나는 증상인지 치과를 방문해야하는 건지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