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제가 평소 삼겹살을 좋아해서 엄청 자주 먹는 편인데요 그런데 삼겹살을 엄청 바삭 구워서 먹는 편인데 너무 많이 익히면 건강에 더 안 좋을 수도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로운참밀드리158
안녕하세요. 의로운참밀드리158입니다.
바싹 구워도 살짝만 익혀도 문제 없어요
기생충 있다는것도 다 옛말이고.. 생고기만 아니면 괜찮습니다
응원하기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
안녕하세요. 조용한참새179좋아하는 메뚜기입니다.삼겹살은바싹하게 구워드시는것이 제일좋습니다.소고기만 살짝익혀드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