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인버터 형식의 시스템 에어컨 절전으로 최적의 사용법이 궁금해요
말하는 분마다 달라서 질문해요
더운 여름이 되면서 습도 때문에 제습이나 무풍 제습을 상시 틀어 놓습니다
근데 제습이 전력사용량이 높으니 냉방으로 해라, 제습도 된다고 하는 분들이 있고, 괜찮다고 하는 분들도 있고요
제가 보기에는 전기료도 제습이 덜 나오는 듯 한데..
전문가분의 답변이 궁금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말하는 분마다 달라서 질문해요
더운 여름이 되면서 습도 때문에 제습이나 무풍 제습을 상시 틀어 놓습니다
근데 제습이 전력사용량이 높으니 냉방으로 해라, 제습도 된다고 하는 분들이 있고, 괜찮다고 하는 분들도 있고요
제가 보기에는 전기료도 제습이 덜 나오는 듯 한데..
전문가분의 답변이 궁금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