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거창한레오파드265
채택률 높음
차를 마실때 첫물을 버리는 이유는 어떤 이유로 버리는 것인가요?
안녕하세요 차를 마실때 찻물의 처음 물은 버리라고 하는데요 왜 찻물의 첫물은 버리는 것인지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찻물의 첫물을 버리는 이유를 설명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거창한레오파드265
안녕하세요 차를 마실때 찻물의 처음 물은 버리라고 하는데요 왜 찻물의 첫물은 버리는 것인지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찻물의 첫물을 버리는 이유를 설명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