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홀쭉한그늘나비286
채택률 높음
1회용 렌즈 케이스 분리수거는 어떻게되나요?
아큐브 1일용 콘택트렌즈를 사용하는데 쓰레기가 너무 마니 나와서 질문드립니다.
케이스가 플라스틱과 위에는 비닐인지 알루미늄인지 알루미늄같은데요. 분리수거해도 되나요?
그동안 분리수거했는데 혹시 잘못된걸까 확인해봅니다.
아래는 플라스틱이고 위에는 알루미늄으로 캔에 분리수거하면 될까요?
생활
홀쭉한그늘나비286
아큐브 1일용 콘택트렌즈를 사용하는데 쓰레기가 너무 마니 나와서 질문드립니다.
케이스가 플라스틱과 위에는 비닐인지 알루미늄인지 알루미늄같은데요. 분리수거해도 되나요?
그동안 분리수거했는데 혹시 잘못된걸까 확인해봅니다.
아래는 플라스틱이고 위에는 알루미늄으로 캔에 분리수거하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