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에서 벙을 만들었는데 혼자에요.

걷기벙을 만들고 기간은 다가오는데 혼자이네요.

그래도 혼자 진행하는게 좋은까요. 아님 다음주로

연기하는게 좋을까요 고민중 이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모임을 만든 의미가 사람들끼리 같이 모여서 뭘 하는건데 혼자만 있다면 크게 모임을 여는 의미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어느쪽을 하든 상관없겠지만 제가 질문자님이라면 연기할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