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어린아이가 대회나 콩쿨나가면 눈물나는 사람있나요?
예전에는 어린아이들이 피아노콩쿨이나 발표회 같은곳 나가면 그냥 귀엽다는 생각만 들었는데 2년전쯤 부터 이작은 아이가 대회나가기 까지얼마나 고생했을까? 하는 생각에 눈물이 나더라구요 특히 마음만큼 따라오지 못해서 주눅들거나 속상해하는모습 보면 더그런거 같아요 여러분도 아이들이 대회나가는 모습보면 뭉클한 기분드나요?
참고로 아이없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예전에는 어린아이들이 피아노콩쿨이나 발표회 같은곳 나가면 그냥 귀엽다는 생각만 들었는데 2년전쯤 부터 이작은 아이가 대회나가기 까지얼마나 고생했을까? 하는 생각에 눈물이 나더라구요 특히 마음만큼 따라오지 못해서 주눅들거나 속상해하는모습 보면 더그런거 같아요 여러분도 아이들이 대회나가는 모습보면 뭉클한 기분드나요?
참고로 아이없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