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인생은 진짜 사주팔자대로 사나요??

인생은 진짜 사주팔자대로 사나요?? 어디서 봤는데 어떤 두 사람이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곳 등등 다 똑같고 결혼날짜도 같던데 사주가 같아서 그런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근데 저는 사주팔자대로 사는게 맞는것도 같아요 저도 그렇고 주변에서도 다 사주 보면 본인 인생에 딱 들어맞는 일이 있고 그러더라고요 소름돋아용.. 사주 보러 가면 맞히는것도 신기하고 미래에 어떤 일이 있을지 비슷하게 말도 해주니까 그냥 더 신경쓰이는 느낌? 매년 재밌어서 보러 가지만 은근 맞는것도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7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사람에게 사주팔자대로 살아가야한다면 이미 정해진 삶을 사는것으로 봐야하는데 그건 아닌것으로봅니다. 우연히 두분이 겹치게 일치하는경우일뿐이며 사주팔자대로 사는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