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제빙기얼음은 생수를 부어주는건가요?
제빙기(업소용)를 설치할까합니다.
생수를 계속 부어주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어떤 방식인지 궁금합니다.
또 한가지, 공냉식과 수냉식이 있던데요, 제빙기 사용량이 많이 않은 가게의 경우 어떤방식을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제빙기(업소용)를 설치할까합니다.
생수를 계속 부어주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어떤 방식인지 궁금합니다.
또 한가지, 공냉식과 수냉식이 있던데요, 제빙기 사용량이 많이 않은 가게의 경우 어떤방식을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