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청은 아직 장마시작도 아니라는데

기상청은 아직 장마시작도 아니라는데

제가 사는 동네는

요 일주일사이 비가 오락가락 하네요

오늘도 오고

내일 주춤 모레 또 오는거로

잡혀있고

7월1일까지 비없고..

장마기간이 한달인데

요번 장마는 또 짧게 끝나려는지요?

7월25일 여행잡아놨는데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지금 내리는 비는 장만하기 보다는 구축성 소나기에 가깝습니다 즉 드문드문 비가 내리는 것이지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 건 아니에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