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현재도인기있는홍차
기상청은 아직 장마시작도 아니라는데
제가 사는 동네는
요 일주일사이 비가 오락가락 하네요
오늘도 오고
내일 주춤 모레 또 오는거로
잡혀있고
7월1일까지 비없고..
장마기간이 한달인데
요번 장마는 또 짧게 끝나려는지요?
7월25일 여행잡아놨는데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냉철한라마35
안녕하세요 지금 내리는 비는 장만하기 보다는 구축성 소나기에 가깝습니다 즉 드문드문 비가 내리는 것이지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 건 아니에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