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판공비는 어디에 사용하는게 좋은가요?
저는 중소기업에 부서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근무조건을 협의하다가 판공비를 월30만원선에서 사용하기로 했는데, 월급으로 지급되는게 아니라 법인카드로 사용하고 결제를 올리는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보통 판공비는 어느 용도까지 사용할수 있는지요? 직원들과 식사하는 정도로 아주 가끔 사용을 하고 있는데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기준이 모호해서 질문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저는 중소기업에 부서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근무조건을 협의하다가 판공비를 월30만원선에서 사용하기로 했는데, 월급으로 지급되는게 아니라 법인카드로 사용하고 결제를 올리는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보통 판공비는 어느 용도까지 사용할수 있는지요? 직원들과 식사하는 정도로 아주 가끔 사용을 하고 있는데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기준이 모호해서 질문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