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감독이 처음 출전한 월드컵 경기 예선이 팔레스타인의 무승부로 끝났네요 아쉽네요

홍명보 사단이 처음 출전을 해서 팔레스타인 쯤은 이기리라 생각했었는데 아쉽게도 무승부로 끝났네요 더구나 손흥민 이강인의 콤비가 잘 이루어질 줄 알았는데 그것도 제대로 발휘를 못 하고 안타깝네요 다음에 또 오만과 경기에서도 심히 걱정이 됩니다 오만팀은 상당히 강팀이라고 하는데요 한국 축구 이대로 주저앉는 거 같은 느낌도 들고 참 안타깝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아무리 봐도 어제는 그렇게 무승부로 끝나면 안 되는 경기였어요 확실히 팀분위기라는 게 있는 것 같아요 팀분위기가 어수선하니 무승부가 된 것 같아요

  • 안녕하세요 어제는 정말 실망스러운 경기였습니다 그래도 우리나라가 제일 강팀이고요 제일 잘하고요 월드컵 나갈 확률이 제일 높습니다

  • 질문하신 한국 축구에 대한 내용입니다.

    예, 아쉽게도 이번의 무승부를 통해서 한국의 축구 뿐 아니라

    한국 스포츠가 저물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 각자의자리에서 모여 팀웍을이루는것이 힘들긴하죠 어제는운도안따라줫든거같구요 골대를맞거나 ㅠ 곧 팀웍플레이가 잘되리라 믿어요첮경기니감독도 작전잘챙기라봅니다앞으로경기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