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한여름밤의꿈
홍명보 사단이 처음 출전을 해서 팔레스타인 쯤은 이기리라 생각했었는데 아쉽게도 무승부로 끝났네요 더구나 손흥민 이강인의 콤비가 잘 이루어질 줄 알았는데 그것도 제대로 발휘를 못 하고 안타깝네요 다음에 또 오만과 경기에서도 심히 걱정이 됩니다 오만팀은 상당히 강팀이라고 하는데요 한국 축구 이대로 주저앉는 거 같은 느낌도 들고 참 안타깝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궁금증효자손
안녕하세요 아무리 봐도 어제는 그렇게 무승부로 끝나면 안 되는 경기였어요 확실히 팀분위기라는 게 있는 것 같아요 팀분위기가 어수선하니 무승부가 된 것 같아요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어제는 정말 실망스러운 경기였습니다 그래도 우리나라가 제일 강팀이고요 제일 잘하고요 월드컵 나갈 확률이 제일 높습니다
보미야보미야
질문하신 한국 축구에 대한 내용입니다.
예, 아쉽게도 이번의 무승부를 통해서 한국의 축구 뿐 아니라
한국 스포츠가 저물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한가한테리어281
각자의자리에서 모여 팀웍을이루는것이 힘들긴하죠 어제는운도안따라줫든거같구요 골대를맞거나 ㅠ 곧 팀웍플레이가 잘되리라 믿어요첮경기니감독도 작전잘챙기라봅니다앞으로경기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