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운전면허증 2종보통 인타넷으로 갱신하려는데요 사진거부나면 다시 전화오나요? 결제한 수수료 돌려주나요? 사진만 다시 보내면 되나요?
운전면허증 2종보통 인타넷으로 갱신하려는데요 사진이 집에서 찍은 하얀바탕에 얼굴사진인데 사이즈는 맞췄는데요. 만약 사진거부나면 다시 전화오나요? 결제한 수수료 돌려주나요? 사진만 다시 보내면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운전면허증 2종보통 인타넷으로 갱신하려는데요 사진이 집에서 찍은 하얀바탕에 얼굴사진인데 사이즈는 맞췄는데요. 만약 사진거부나면 다시 전화오나요? 결제한 수수료 돌려주나요? 사진만 다시 보내면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