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작은어금니 크라운이 양옆에 치아를 너무 미는 것 같아요
이전 엑스레이사진을 찾아보니 크라운이 양 옆에 치아를 너무 미는느낌으로 있어요ㅜㅜ 그래서 앞니가 낑기는느낌이 있나봐요 벌써 한달이지났거든요.. 이럴경우 크라운빼버리고 지내면 밀린이빨들이 원래 자리로 돌아올까요..?
의료상담
이전 엑스레이사진을 찾아보니 크라운이 양 옆에 치아를 너무 미는느낌으로 있어요ㅜㅜ 그래서 앞니가 낑기는느낌이 있나봐요 벌써 한달이지났거든요.. 이럴경우 크라운빼버리고 지내면 밀린이빨들이 원래 자리로 돌아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