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채택률 높음
나무심기 좋다는 식목일이 왜 4월5일인가요?
우리나라는 식목일이 4월 5일이잖아요?
왜 우리나라의 식목일이 이렇게 지정되었는지도 궁금하고
나무심기 좋은계절이 따로 있는건지?
아니면 그냥 이렇게 정해진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우리나라는 식목일이 4월 5일이잖아요?
왜 우리나라의 식목일이 이렇게 지정되었는지도 궁금하고
나무심기 좋은계절이 따로 있는건지?
아니면 그냥 이렇게 정해진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