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지리산 관련 질문있습니다~!!
올해 휴가때 지리산에 가볼까 해서 계획중입니다.화엄사쪽에서 등산을 시작할거구요
세석대피소에서 하루밤을 잘 예정입니다.
그리고 다음날 천왕봉을 찍고
중산리나 혹은 유평쪽으로 내려가려고 합니다.
여기서 제가 궁금한것은 서울로 돌아오려면
중산리로 내려가는게 교통편이 좋은가요
아니면 유평쪽으로 내려가야 교통편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취미·여가활동
화엄사쪽에서 등산을 시작할거구요
세석대피소에서 하루밤을 잘 예정입니다.
그리고 다음날 천왕봉을 찍고
중산리나 혹은 유평쪽으로 내려가려고 합니다.
여기서 제가 궁금한것은 서울로 돌아오려면
중산리로 내려가는게 교통편이 좋은가요
아니면 유평쪽으로 내려가야 교통편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