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 연박하면 왜 돈을 추가로 받나요?

모텔 연박할때 금요일 4만원이고 토요일 5만원인데 연박한다고 하면 왜 1만원 추가해서 10만원이 되나요? 보통 연박하면 할인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보통 펜션이나 호텔의 경우 연박을 하면 할인을 해주는게 맞지만 모텔은 연박을 받게되면 대실에서 나오는 수익을 포기해야합니다. 사실 모텔은 대실에서 수익을 더 내는 구조이기 때문에 그 부분 손실때문에 더 받는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먼저 님이 말씀하신 것과 같이 연박을 하면 보통 할인이 되는게 일반적인게 맞습니다.

    그러나 주말 오전 오후의 경우 대실을 할 수 있는데 연박을 하면 대실을 할 수 없으니 대실의 수입의 일부 추가금으로 받는 듯 합니다.

  • 낮에 대실을 해서 한번 돌려줘야 하는데 대실을 못하니까 더 받는거 아닐까요? 지인이 운영해서 물어보니 그란가 같더라고요. ㅇㅁ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