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검붉은알파카39752
모텔 연박할때 금요일 4만원이고 토요일 5만원인데 연박한다고 하면 왜 1만원 추가해서 10만원이 되나요? 보통 연박하면 할인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마넌이
보통 펜션이나 호텔의 경우 연박을 하면 할인을 해주는게 맞지만 모텔은 연박을 받게되면 대실에서 나오는 수익을 포기해야합니다. 사실 모텔은 대실에서 수익을 더 내는 구조이기 때문에 그 부분 손실때문에 더 받는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항상용감한오동나무
안녕하세요~
먼저 님이 말씀하신 것과 같이 연박을 하면 보통 할인이 되는게 일반적인게 맞습니다.
그러나 주말 오전 오후의 경우 대실을 할 수 있는데 연박을 하면 대실을 할 수 없으니 대실의 수입의 일부 추가금으로 받는 듯 합니다.
라라란
낮에 대실을 해서 한번 돌려줘야 하는데 대실을 못하니까 더 받는거 아닐까요? 지인이 운영해서 물어보니 그란가 같더라고요. ㅇㅁ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