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과거 우리나라 사람들은 밥을 정말 많이 먹었다고 하던데요. 그렇다면 왕들은 몇끼나 먹은건가요?
우리나라 과거의 밥공기를 보면 지금의 대접 수준만큼 크다고 하던데요. 그렇다면 일반 평민들말고 조선시대 왕은 몇끼나 먹었고 지금 기준과 대비해서 얼마나 드신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우리나라 과거의 밥공기를 보면 지금의 대접 수준만큼 크다고 하던데요. 그렇다면 일반 평민들말고 조선시대 왕은 몇끼나 먹었고 지금 기준과 대비해서 얼마나 드신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