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거 제가 서운해해도 되는걸까요??
전 카톡으로 잠깐 봤을때 아는 친구가 생일이면 기프티콘으로라도 생일을 챙겨줬었던 친구들이 있습니다
전 제 생일때 축하 메세지 하나정도는 기대했었는데요 아무것도 없는 경우 정말 서운했습니다
서운해해도 되는건가요? 제가 속이 좁은걸까요?
고민상담
전 카톡으로 잠깐 봤을때 아는 친구가 생일이면 기프티콘으로라도 생일을 챙겨줬었던 친구들이 있습니다
전 제 생일때 축하 메세지 하나정도는 기대했었는데요 아무것도 없는 경우 정말 서운했습니다
서운해해도 되는건가요? 제가 속이 좁은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