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폐경 이후에 고지혈증이 생기는 분들이 많던데 이유가 뭔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저도 LDL콜레스테롤이 높아졌고 저희 언니도 폐경 후에 고지혈증 진단 받고 약을 먹더라구요.
콜레스테롤은 간에서 생성된다고 알고 있는데 폐경과 고지혈증이 무슨 관계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저도 LDL콜레스테롤이 높아졌고 저희 언니도 폐경 후에 고지혈증 진단 받고 약을 먹더라구요.
콜레스테롤은 간에서 생성된다고 알고 있는데 폐경과 고지혈증이 무슨 관계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