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유난히부드러운초밥
제가 지굼 고1인데 성적운 평균 중상위정도 합니다 근데 너무 공부하기가 귀찮고 한 일주일 전부터 공부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제발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스맨-Q847
너무 귀찮으시면 꼭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근데 그렇게 되면 질문자님이 그에 맞는 손해를 보시겠죠 그 대가를 치를 준비가 되어 있으면은 그냥 공부하지 마시고 노세요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고1이면서 평균 중상위 이상이라면 꾸준히 공부를 하신분이시네요.
지금 조금 귀찮고 힘들더라도 조금만 힘을내서 3년을 고생하면 앞으로 60년이 편해질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