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주말에 무엇을 하며 보내셨는가요?

바라지 않지만, 내일은 월요일이네요 ㅠ

여러분들은 이번 주말을 맞아 무엇을 하며 주말을 보내셨는가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들려 주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주말에는 최대한 밖에 나가되 조용한곳을 산책하거나 조용한 커피숍에가서 멍도 때리고 책을 읽습니다. 집안에만 있으면 이상하게 우울해지는것 같기도 하구요. 그렇다고 사람 많은곳에 가면 이상하게 스트레스 받습니다. 바람쇠고는 들어와서 일요일 저녁은 늦지않게 7시반전으로 먹고 잠을 잘자게한다는 바나나와 페퍼민트 차를 마시며 넷플릭스를 잠깐 보다가 10시 이후에 반신욕을 한후에 알람을 맞추고 지브리스튜디오 모음 음악을 틀어놓고 잠을 청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요? 전 주말에 맛난 원하는 음식을 먹으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파이브가이즈에 가서 핫도그와 밀크쉐이크를 시켜 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근데 가격 ㅠ 은근 비싸여 ㅠ

  • 오전 일찍 등산하기. 꼭 오전 일찍 해야 합니다. 아니면 ….  탈수증 걸립니다!!!  아무리 준비를 잘 하더라도 말이죠. 평균 낮 기온이 25도를 넘어버리거든요 !!!

  • 주말에는 그저 경치좋은곳에 놀러가는게 제일인거같아요.

    좋아하는 사람과 맛있는거 먹으면서 경치 즐기는게 주말의 낙인거같습니다.

  • 주말에는 나들이를 갑니다. 아직 날이 더워도 그늘에서는 쉬원하더라구요. 이것도 얼마나 갈지 몰라서 갈 수 있을때 최대한 돗자리 챙겨서 나가게 되는것 같아요!

  • 대학생임 저는 과제를 하며 주말을 보낸답니다ㅠㅠㅠㅠ 물론 그닥 열심히 하지는 않지만요ㅎㅎㅎㅎㅎ 그리고 밀린 빨래도 하고 밥 먹으면서 애니메이션이나 시트콤을 보는 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