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태블릿에 종이재질 느낌이 나게하는 거 어느걸 써도 갠찮나여?

그림그릴 용도로여, 태블릿에 종이재질 나게 하는 것들이 잇다는데여.

어느걸 써도 다 갠찮은지 궁금한데여,

그거 종이재질이라는게 정말 종이같게 느끼게 해주는지도 궁금해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저는 종이필름 붙인지 2년정도 되었는데요, 보통 에이블리에서 파는 거 쿠팡에서도 팔고 홍대에서도 팔고 하더라고요 😌

    저는 에이블리에서 2장 8,000₩ 주고 샀는데, 아무데서나 사도 느낌 비슷하고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화면 미끌거리는 느낌이 싫어서 샀는데 시간 오래 지났는데도 종이느낌 나서 좋아용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신지모루 제품 좋습니다. 무난하고 딱히 호불호갈리지 않는 제품이고요. 

    그리고 어떤 회사 제품을 써도 완벽하게 종이느낌은 안 납니다... 종이질감을 따라한거지 종이 자체가 아니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