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압도적으로근엄한학자
이번에 도쿄를 다녀왔는데 아키하바라에서 가챠로 탕진하고 왔는데 딸내미가 넘 좋아해요 해외여행 다음 장소는 대만과 홍콩중 뭐가 나을까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항상빼어난배
홍콩 추천이요 엄마랑 딸인 제가 같이 갔었는데 밤에 풍경이 정말 예쁘고 좋더라고요 사진 스팟도 많아서 건진사진도 많고 좋았어요 밀크티도 음식도 한식같은것도 있었어요
응원하기
도롱이
초등 4학년 아이 기준으로는 대만이 더 즐기기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야시장 등 체험할 수 있는 볼거리들도 많이 있고, 음식도 다양해서 아이가 즐기기 좋습니다.
홍콩은 디즈니랜드나 도심 야경은 좋지만, 전반적으로 쇼핑과 도시 중심이라서 체험 요소는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가챠나 체험형 콘텐츠를 종아한다면 대만 쪽을 더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