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초등4학년딸과 홍콩과 대만중 갈만한여행지는?

이번에 도쿄를 다녀왔는데 아키하바라에서 가챠로 탕진하고 왔는데 딸내미가 넘 좋아해요 해외여행 다음 장소는 대만과 홍콩중 뭐가 나을까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홍콩 추천이요 엄마랑 딸인 제가 같이 갔었는데 밤에 풍경이 정말 예쁘고 좋더라고요 사진 스팟도 많아서 건진사진도 많고 좋았어요 밀크티도 음식도 한식같은것도 있었어요

  • 초등 4학년 아이 기준으로는 대만이 더 즐기기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야시장 등 체험할 수 있는 볼거리들도 많이 있고, 음식도 다양해서 아이가 즐기기 좋습니다.

    홍콩은 디즈니랜드나 도심 야경은 좋지만, 전반적으로 쇼핑과 도시 중심이라서 체험 요소는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가챠나 체험형 콘텐츠를 종아한다면 대만 쪽을 더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