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안녕하세요 지붕 뚫고 하이킥은 평가 안 좋게 하는 분들 좀 있으시던데.
안녕하세요 옛날 가족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은 평가 안 좋게 하는 분들 좀 있으시던데
마지막 새드 엔딩 결말 때문에 그런 것일까요?? 신세경과 최다니엘이 비 내리는 날 자동차 타고 공항으로 가던 그 장면.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방송·미디어
안녕하세요 옛날 가족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은 평가 안 좋게 하는 분들 좀 있으시던데
마지막 새드 엔딩 결말 때문에 그런 것일까요?? 신세경과 최다니엘이 비 내리는 날 자동차 타고 공항으로 가던 그 장면.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