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제가 평소 회사에서 쉬는 날은 혼자 있으면 너무 할게 없는데요 매번 너무 할게 없으니 짜증이나요 이럴 때는 혼자서 즐길 수 있을 만한게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냉철한라마35
안녕하세요. 냉철한라마35입니다. 역시 혼자 할 수 있는게 많지는 않지만요 그래도 게임을 통해서 인터넷으로 여러 사람과 채팅하며 소통하는 취미는 가능합니다
응원하기
고혹적인매미190
안녕하세요. 고혹적인매미190입니다.
취미생활을 만들어 보시기 추전 드립니다.
게임이나 영화감상도 좋으니 관심을 가져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