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고 난 후에 좋은 냄새는 왜 나는걸까요??
안녕하세요!!
비가 오고 난 이후에 (대체로 소나기 비)
창문을 열고 공기냄새를 맡아보면,,
비가 오기 전에 나던 공기냄새랑은 약간 다르게 느껴지고 냄새가 푸근하고 시골냄새처럼 좋을때가 있던데요..
이게 왜 어떻게 이런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러니까 비가 오고 난후에 공기 냄새는 왜 달라지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가 오고 난 이후에 (대체로 소나기 비)
창문을 열고 공기냄새를 맡아보면,,
비가 오기 전에 나던 공기냄새랑은 약간 다르게 느껴지고 냄새가 푸근하고 시골냄새처럼 좋을때가 있던데요..
이게 왜 어떻게 이런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러니까 비가 오고 난후에 공기 냄새는 왜 달라지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