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꼭 들어가고 싶은 회사가 있는데 면접이라도 보게 해달라고 문자 보내면 안되겠지??
예전부터 들어가고 싶은 인테리어 디자인회사가 있는데 이번에 공고가 떠서 사람인으로 지원했는데 너무 가고 싶어서 문자도 보내고 싶은데 보내도 상관 없겠지??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예전부터 들어가고 싶은 인테리어 디자인회사가 있는데 이번에 공고가 떠서 사람인으로 지원했는데 너무 가고 싶어서 문자도 보내고 싶은데 보내도 상관 없겠지??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