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세탁실 워시타워 설치때문에 선반 제거를 해야할거같은데요

세탁실 워시타워 설치예정인데 전세집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나사만 풀면 선반이 분해가 되는 구조인지 아님 다른 방법으로 철거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 선반의 위치로 봐서

    나사만 풀면은 될 것 같습니다 선반을 고정하는 나사

    벽에 지탱하는 나사 이거만 다 빼면은 그대로 선반이 분리가 될 것 같습니다

    선반을 분리해서 봉지에 나사까지 정확하게 빼지 말고 다

    담아 놓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사 가실 때 그대로 해 놓으셔야 되니 보관 잘 하시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