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근면한말벌139
세탁실 워시타워 설치예정인데 전세집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나사만 풀면 선반이 분해가 되는 구조인지 아님 다른 방법으로 철거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이 선반의 위치로 봐서
나사만 풀면은 될 것 같습니다 선반을 고정하는 나사
벽에 지탱하는 나사 이거만 다 빼면은 그대로 선반이 분리가 될 것 같습니다
선반을 분리해서 봉지에 나사까지 정확하게 빼지 말고 다
담아 놓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사 가실 때 그대로 해 놓으셔야 되니 보관 잘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