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여름에달리는감자
채택률 높음
25개월 아이가 지금 39.5도 고열이 납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영유아
25개월 아이가 지금 39.5도 고열이 납니다.
발열 시작된지는 24시간쯤 되었고
6시간간격으로 부루펜 투여중입니다.
근데 해열제 먹여도 38도 이하로는 안떨어져요.
먹이고 2~3시간 후면 또 발열이 시작되고요 ㅠㅠ
지금은 약 먹고 잠들었는데, 계속 깨워서 확인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열나도 재우는게 나을까요ㅠㅠ
열이 너무 많이 나고, 제대로 떨어지지 않아서 너무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