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자유로운쌍봉낙타113
보통 병문안을 가면 음료세트를 가져가는데 이미 음료세트는 많이 받아서 필요없으니 그냥와도 된다고 하는데요. 근데 빈손으로 가는건 아닌거 같아서 약소하지만 선물을 가져가고 싶은데요. 이럴때 어떤것을 사가지고 가면 좋을까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베리땡큐머치
쉽게 씻어서 먹을수있는 과일을 추천드립니다.
딸기나 방울토마토같은것들이요.
깎아서 먹는과일은 환자나 보호자가 챙겨먹기 귀찮더라구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사실 환자는 먹을 게 제한 된 게 많습니다.
더군다나 음료세트를 많이 받았다고 하니 병문안 오는 사람들 챙기라고 간단한 베이커리 준비해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런 먹을 것들은 보통 환자보다는 보호자나 병문안 온 사람들이 먹기 좋으니까요.
라일락향기율22
병원에 입원해 있는 환자는 음식도 절제를 해서 못 먹게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음료수도 절제해서 못 먹게 하는 경우가 많아요 환자식을 따로 받아서 밥을 먹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일반인으로 생각하는것보다
환자가 치료받기 위해서 간 것이지 즐기러 간 것이 아니기 때문에 먹을 것보다는
빈손으로 가기 애매하면 현금으로 3만원이면 아니면 5만원 이 정도만 드려도 그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
은하수달빛아래
그럼 과일이나 먹기 편한 요거트 같은것도 괜찮을것같고(그릭 요거트×)속편한 죽?같은것을 사가는것도 괜찮을것같아요. 보통 씹기 편한 음식이라던지 목 넘김이 편한 음식 위주로 사가는것이 좋아요. 소화하기에도 좋은 식품이면 더 좋구요
아직도붉은유자나무
병원 밥이 맛이 없을 수 있기 때문에 주로 간식거리를 사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간식거리는 손질해야되는 과일보단 손질되어 있어 바로 먹을 수 있는 과일, 떡 과자 등을 추천합니다
훤칠한돼지189
전 과일이 제일 좋은 거 같네요
가격대를 좀 낮추자면 제과점에서 파는 쿠키 세트나 초콜릿 세트도 좋을 것 같구요
떡 같은 거 사 가는 것도 봤어요
보미야보미야
보통 병문안을 가시게 되면 빈 손으로 가시기 보다는
박카스 박스라도 들고 가시는 것이 좋은데
저라면 음료수도 좋지만 조금 특별한 과일바구니
정도 준비해서 찾아가시면 좋을 것입니다.
단, 당뇨병이 없다면요.
훈훈한두꺼비124
병문안을 갈 때 음료수외에는 가져가기 괜찮은 건 별로 없는 듯 합니다. 냉장고도 다른 사람들과 같이 쓰기 때문에 냉장 보관을 허지 않아도 되는 게 별로 없으니까요. 가까운 관계라면 현금을 3만원에서 5만원 정도 드리거나 그게 아니라면 음료세트가 가장 나은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