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언제나주목받는기술자
홍삼, 건강 보조제를 건강하게 섭취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시중에 나와 있는 홍삼 제품들은 홍삼 함유량도 적지만, 사실상 당분이 높아서 아이들에게 되려 안좋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어떻게 해야, 당분 섭취를 줄이고 홍삼 섭취량을 맞춰 줄 수 있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당분이 적은 홍삼 제품을 선택하거나, 원액 형태의 제품을 고려해 보세요. 섭취량을 조절하기 위해 물과 함께 섭취하거나, 적정량을 꾸준히 먹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