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반가운노루122
반가운노루12222.09.26
일주일동안 아주 단기간으로 식단봐주세요
아침은 방울토마토 20개
점심도 방울토마토 20개
저녁은 그릭요거트 한스쿱(100g)
이 식단을 딱 일주일 동안만 할건데 살이 더 찌진 않겠죠? 연주회가 코앞이라 단기로 하려구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연주회같은 3-4시간의 순간을 위해서라면
원푸드다이어트와 극단적인 칼로리제한을 하기보다는
연주회 4일전부터 수분섭취량을 줄이고 나트륨이 많은 음식을 제한한뒤
연주회 전날에는 물을 500ml안으로 마시고
연주회 당일에는 식사를 하지않고 녹차에 아이스티를 탄 물만 마시는것이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