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사우나에서는 높은 온도도 기분이 나쁘지 않은 이유는?
평소에 생활할때는 여름철에 30도 정도만 되어도 굉장히 더워서 힘들고 불쾌지수도 올라가는데요, 사우나에서는 훨씬 높은 온도에 들어가 있어도 오히려 뜨끈하고 기분이 좋게 있을 수 있는 이유는 왜 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평소에 생활할때는 여름철에 30도 정도만 되어도 굉장히 더워서 힘들고 불쾌지수도 올라가는데요, 사우나에서는 훨씬 높은 온도에 들어가 있어도 오히려 뜨끈하고 기분이 좋게 있을 수 있는 이유는 왜 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