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귓바퀴에서 진물이 나오는데 이게 무슨 증상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9
최근 오른쪽 귓바퀴에서 진물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가려움증도 있고 만지면 약간 아픕니다.
이게 무슨 증상인지 걱정되네요.
귀 염증일까요?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집에서 할 수 있는 응급 처치가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9
최근 오른쪽 귓바퀴에서 진물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가려움증도 있고 만지면 약간 아픕니다.
이게 무슨 증상인지 걱정되네요.
귀 염증일까요?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집에서 할 수 있는 응급 처치가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