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은근히자라나는자스민
항상 점심메뉴는 고민되는거 같아요 내일의 점심은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되는걸요 라볶이를 먹을지, 치킨마요를 먹믈지, 오므라이스 먹을지 고민되네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내일 점심으로 오므라이스 추천드립니다.
저도 내일 오므라이스나 먹으러 갈까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소스에 싹싹 비벼가지고 계란과 같이 내일 점심으로 오므라이스 한 입 하시죠.
응원하기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음… 전부 다 가격대가 1만원대네여? 갠적으로 진짜 이런 여름철에 추천하는 메뉴 알려드리죠! 바로 파리바게뜨에서 팥빙수 먹는 것이 최고 아니겠나여? 가격도 1만원 이하라 가성비가 좋지만, 거기다가 여름에 진짜 만족할 만 한 점심메뉴가 아닌가 싶어요. 거기다가 우유얼음을 곱게 갈아서 쓰고, 팥에다 다른 재료까지 제대로 쓰다보니 그냥 진짜 죽입니다.
영원히촉촉한간짜장
저는 냉면도 좋은거같고 덮밥종류도 좋은거 같아용~
날씨도 더우니까 시원한 냉면+고기 주는 그런곳 있잖아요 그런 곳나 덮밥은 배도 든든하고 간편하니 괜찮을거 같네요
아기만두
제가 조아하는 점심 메뉴들 추천해드릴게요!!
제가 먹짱이거덩요 ㅎㅎ
마라탕
닭도리탕
냉면
메밀
볶음밥
간장계란밥
김밥
떡볶이
파스타
찜닭
따뜻한흑임자라떼
요즘 날씨가 참 더운데 차가운 냉면은 어떠신가요? 더위도 물러갈 것 같은 시원함을 주니까요. 냉면 말고 모밀 소바도 시원하니 좋을 것 같습니다.
도롱이
취향에 따라 갈릴 거 같긴 한데, 점심이라면 저는 치킨마요나 오므라이스를 추천 드려요.
저는 점심에는 밥을 먹는 게 좋은 것 같더라고요.
둘 중 하나를 추천 드리지만, 취향에 따라 라볶이도 좋은 선택이 될 수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