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점심은 무엇을 먹을까요???

항상 점심메뉴는 고민되는거 같아요 내일의 점심은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되는걸요 라볶이를 먹을지, 치킨마요를 먹믈지, 오므라이스 먹을지 고민되네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내일 점심으로 오므라이스 추천드립니다.

    저도 내일 오므라이스나 먹으러 갈까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소스에 싹싹 비벼가지고 계란과 같이 내일 점심으로 오므라이스 한 입 하시죠.

  • 음… 전부 다 가격대가 1만원대네여? 갠적으로 진짜 이런 여름철에 추천하는 메뉴 알려드리죠! 바로 파리바게뜨에서 팥빙수 먹는 것이 최고 아니겠나여? 가격도 1만원 이하라 가성비가 좋지만, 거기다가 여름에 진짜 만족할 만 한 점심메뉴가 아닌가 싶어요. 거기다가 우유얼음을 곱게 갈아서 쓰고, 팥에다 다른 재료까지 제대로 쓰다보니 그냥 진짜 죽입니다.

  • 저는 냉면도 좋은거같고 덮밥종류도 좋은거 같아용~

    날씨도 더우니까 시원한 냉면+고기 주는 그런곳 있잖아요 그런 곳나 덮밥은 배도 든든하고 간편하니 괜찮을거 같네요

  • 제가 조아하는 점심 메뉴들 추천해드릴게요!!

    제가 먹짱이거덩요 ㅎㅎ

    마라탕

    닭도리탕

    냉면

    메밀

    볶음밥

    간장계란밥

    김밥

    떡볶이

    파스타

    찜닭

  • 요즘 날씨가 참 더운데 차가운 냉면은 어떠신가요? 더위도 물러갈 것 같은 시원함을 주니까요. 냉면 말고 모밀 소바도 시원하니 좋을 것 같습니다.

  • 취향에 따라 갈릴 거 같긴 한데, 점심이라면 저는 치킨마요나 오므라이스를 추천 드려요.

    저는 점심에는 밥을 먹는 게 좋은 것 같더라고요.

    둘 중 하나를 추천 드리지만, 취향에 따라 라볶이도 좋은 선택이 될 수는 있습니다.